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행제작사 소개서 PPT / 사업계획서
    카테고리 없음 2022. 5. 13. 00:26

     

    첫 직장에 출근했을 때입니다.2002년쯤 되었을 거예요.한달 결산보고를 PPT로 만들어서 발표하라고 했습니다. (못하게 했더니 짜증나서 욕을 할뻔 했다ㅠㅠ)

    그랬던 것 같아요.▲ PT제작 ▲ 그냥 궁금하지 않았어요.

    왜냐고요? 저는 모르기 때문입니다.PPT를요.만드는 줄 몰랐어요.

    근데 어떻게 해요? 골라서 또 고른 디자인에 제가 아는 것을 망라하여 PPT 제작을 하였습니다.

    앞부분에 ☞회사소개서 PPT내용을 넣어야 했고 뒷부분 목차에는 ☞사업에 대한 내용과 ☞개인적인 업무실적 보고를 했습니다.

    나름 한 달 동안 만들었어요.미치광이였어요.

    그래도 만들어보니 꽤 좋았어요.근데 그게 아니었어요.

    동료들은 정말 뛰어오르는 실력이었어요.지금 생각해보니 그 직장에서 PPT를 제작하고 발표해야 하는 내내 정말 힘들었습니다.

    요즘 이런 전화를 많이 받아요.이건 회사소개서, 사업계획서를 만들어야 하는데 정말 내키지 않는다.

    #회사소개서PPT #사업계획서대행

    사실 쉽지 않은 작업이에요.내용에 어떤 것을 포함해야 하는지, 전체적인 디자인과 구성의 수준이 어떻게 되어야 보는 사람이 만족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단 회사소개서 PPT를 만들어야 한다면 내용을 양식에 맞게 정리해보는 건 어떨까요?꼭들어야할회사소개내용을중심으로자료를모아보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표지나 전체 디자인을 어떻게 연결해서 이해할 수 있을지 또 ▲기획 ▲를 하겠습니다.

    회사소개서PPT,사업계획서PPT기획이라는게굉장하다고생각하는데어떤표지의사진을사용할지글꼴의사이즈는어떻게할지그리고레이아웃과전체색감을고민해서결정하는겁니다.

    이런 모든 과정을 기획이라고 하는 것이

    ■저희 회사소개서 PPT제작 표지입니다 핑크색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각 케이스에 맞는 PPT 제작은 보는 이로 하여금 자꾸 눈길을 끌게 합니다.

    ★ ☆ ★

    위와 같이 당사가 많이 사용하는 주요 색상이나 혹은 사업계획서의 경우 신뢰를 주는 색상을 사용합니다.

    그런 걸 결정하는 거죠.

    전체 흐름에 대해서 조금 고민을 해도 제가 회사소개서 PPT를 만들어도 누군가에게 사업계획서 대행 제작을 해도 효율적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일이란 그렇습니다.다른 사람이 해놓은 걸 보니 너무 간단하고 별거 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키보드에 손을 얹고 모니터에 하얀 화면에 커서가 깜빡이는 것을 보면 제 머릿속도 하얗게 변해가는 것을 스스로 느끼게 됩니다.

    바로 멘붕입니다.

    그렇게 컴퓨터 PPT 작업을 하면서 멘탈이 무너지면 잘 된 작업도 굉장히 어려워집니다.분명 그 정도는 제가 할 수 있는데 손가락도 움직일 수 없는 백지가 되어 버리거든요.

    불안한 마음을 두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천천히 기획하고 디자인을 고민하고 파워포인트에 글씨를 채워나가면 훌륭한 회사소개서 PPT 그리고 사업계획서가 만들어져 있을 것입니다.

     

    사업계획서 대행업체를 통하거나 회사소개서 PPT 전문 제작업자를 통하게 하는 것도 좋은 초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11길 2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