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일 좋은건 남자화장품 올인원이고
    카테고리 없음 2022. 6. 15. 03:52

     

    안녕하세요, 이님들 :) 오늘은 뭔가 참신한 발견? 같은걸 하고 공유하려고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제 남편처럼 화장품을 들고 다니지 않는 분들.. 계신가요..? 그 이유가 심지어 '귀찮아서' 분들..

    신랑이 완전 지성이기 때문에 평소에 건조함을 잘 느끼지 못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조금 건조하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건조를 다 그만둬도 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빠르게 늙어요ㅠㅠ

    그래서 발라~ 발라~ 하면서 이것저것 사줘도 처음만 바르는 척 안바르는 게 수북해요^^..

    원래는 제가 쓰는 스킨로션을 같이 바르려고 했는데 그것도 귀찮다고 해서 남자 올인원도 몇개 사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길어도 일주일? 정도만 쓴 것 같아요.

    정말 신랑하고 남자 화장품을 사서 버린 돈만 얼마인지 ㅜ 그래서 요즘은 전혀 사주지 않아요.건조하거나 조금 문제가 생겼을 때는 제 화장품을 바릅니다.

     

    그러다가 굉장히 쉽게 해결책을 찾았습니다.세수하고 물기를 닦고 이것만 뿌려라... 그러면 이게 쉽다고 자주 뿌렸어요.

    이것은 크림, 로션, 올인원도 아니고 미스트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근데 약간 보습력이 좋은 미스트예요.

    화장품을 바를 때 손에 붙는 게 싫어서 그런지 이걸 화장실에 두고 세수하고 물기를 닦고 이것만 뿌리라고 했더니 잘 뿌리더라고요.

    쉽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것 하나만 뿌려 보낼 수 있을 정도로 피부가 건조해졌으면 좋겠어요. ㅠㅎ

    더 하루나이 시카이드 크림 미스트인데요

    핵지성 신랑과는 반대로 저는 악건성입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는데 남편 세수를 하고 나와서 얼굴에 이걸 짜악 뿌렸더니 좋아하더라고요.웃음

    그래서 앞으로 구매할 때마다 2개씩 사게 되었어요.(웃음)

    그래도 뭐든 발라줘서 고마울 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w

    크림 한 병을 녹인 것 같은 미스트라고 해서 제가 사용한 미스트 중에서 보습력이 가장 좋아요.

    보습, 진정을 돕는 제품으로 지성 남성들은 이것 하나만 발라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성분도 정말 좋은 제품이고 고가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가격은 하나에 1만원 중반? 받침대였던 것 같은데.제품에 비해서 그렇게 비싼 줄 몰랐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트러블도 심하고 민감+건조한 피부이기 때문에 더 하루나이 시카이드 크림만 바르고 있습니다.피부에 잘 맞고 이거 말고 다른 걸 바르면 트러블이 생겨서 속기 시작하는 거예요. (´;ω; ))

    제가 쓰던 게 남편의 남성화장품이 될 거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웃음

    근데 요즘 보니까 이렇게 쉽게 뿌리는 형식의 남자 화장품도 많이 보이더라구요.이 제품 자체는 적당한 수분, 유분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건조하지 않은 분은 이것만 뿌려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나와 같은 악건성이 아니라면 누구나 이것 하나만 뿌리고 외출해도 좋지 않을까?정도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다른 미스트들보다 제형이 훨씬 더 걸쭉해 보여요.진짜 크림을 물에 넣어놓은 것 같은 비주얼... 그만큼 보습력이 좋아요웃음

    뭔가 얼굴에 크림코팅을 얇게 해주는 느낌이랄까...

    신랑이 꽂힌 포인트 바로 이 뿌리는 미스트 펌프. 세수하고 나서 손에 쥘 필요 없이 그냥 물 닦고 얼굴에 짜아아 뿌리면 끝입니다. ㅎ

     

     

     

     

     

     

     

     

     

     

     

     

     

     

     

     

    영상을 보면 분사력이 굉장히 높거든요.그래서 얼굴에 자극없이 골고루 분사되어 좋습니다.삑 쏘는 듯한 저렴한 펌프의 느낌이 아니라 부드럽고 사악 뿌리는 느낌이어서 마음에 듭니다.

    건조하니까 많이 몇 번 틀어주세요.

     

    조금 요령을 알려 드리면, 걸고 바로 깨어나거나 호흡하지 마십시오.남아있던 미스트가 입과 눈으로 들어오는 거예요.그래서 저는 항상 숨을 참고 뿌리고 있어요.

    이렇게 피부에 스며듭니다.그냥 흡수시켜도 되고 손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도 돼요.

    이 정도 남성화장품이라면 바를 만하죠?남자분...?!

    지금은 피부 건강하고 건조해야 하지만 나이가 들면 주름이 생기고 건조해지므로 미리 관리해 두세요. ㅠㅠ이것이라도 바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w

    흡수된 후 손등인데 마치 남성화장품 올인원 가벼운 로션을 바른 느낌입니다.그 정도로 가볍고 촉촉한 마감입니다.

    스킨과 로션을 나누어 바를 필요 없이 세수 후 이것 하나만 뿌려주세요.

    그리고 이것은 제가 정말 애용하고 있는 시카이드 크림인데 가끔 남편의 수염도 많이 깎고 턱 부분이 붉어져 있을 때 턱 부분에 듬뿍 발라주세요.

    그러면 다음날 붉은 기가 정말 많이 가라앉고 있어요.(민감하고 트러블이 많은 남성분들에게 추천!)

    이것도 제가 준 건 그렇게 끈적거리는 편은 아닌데 남편은 그냥 바르는 것 자체가 귀찮아서 누워 있으면 그냥 제가 가서 발라드릴게요.

    이거 발라주기 전에는 턱 부분이 자극이 돼서 회사에 면도를 안 했거든요^^(수염이 보일까봐 마스크를 벗지 않고 일했대요)

    이건 제 얼굴에 시카이드 미스트만 뿌린 후에요!! 적당히 윤기가 나는게 보이나요?그만큼 보습력있는 제품이예요!!

    저는 이걸 뿌리고 그 위에 앰플, 크림까지 발라야 되는데 남자들은 이거 하나만 듬뿍 뿌리고 일상생활을 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신랑이 사용할 수 있는 남자 화장품을 발견하고 너무 기뻐서 포스팅 준비해봤어요.제 남편 같은 남자분 이거 고고해보세요. 여름에는 이것 하나만 뿌려도 충분히 촉촉하네요.

     

    [더 하루나잇] 피부가 편한 화장품 더 하루나잇입니다.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